숲속교실풍경쌤과 어버이날 감사카드 만들기

2017. 5. 4. 16:30■ 풍경쌤수업자료실/숲속교실수강생作

728x90


1교시에는 어린이날 축하카드를 만들고, 2교시에는 어버이날 감사카드를 만들었어요^^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카드를 만드신 분도 계시고, 부모님이 안계시니 부모님을 대신하여 큰 형님께 드리는 카드를 만드시며 눈시울을 적시는 분도 계시고, 사랑하는 아내를 위하여 감사 카드를 준비한 분도 계시네요^^

모두 모두 귀한 마음이 카드 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꽃바구니 속에 감사와 사랑과 건강을 담아 사랑하는  아내에게 감사 카드를 만드셨네요^^

당신이 나의 아내 되어 주어서 행복하오 감사

넘 멋져요^^





이분은 대상이 누구일까요? 말씀을 안하셔서......





















이OO 씨 고맙고 사랑해요

이분은 사랑하는 아내에게 보내는 카드인데 실명으로 쓰셔서 제가 스티커로 좀 가려 드리고, 두 분의 행복을 위하여 와인도 준비해 드렸습니다.저 잘했죠^^














큰 형님을 위하여 준비하셨다는 명*환님 카드

형님을 존경하고 사랑하는 깊은 사랑이 느껴질 것 같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