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의 도시 춘천

2017. 6. 22. 13:59■ Andante/여행이야기

728x90


물의 도시 춘천

자연과 도시가 공존하는 곳



















물의 도시 춘천~~

물빛과 하늘빛이 만나는 곳

















이 길로 강바람을 맞으며 자전거를 타고 달린다~ㅎ

상상만 해도 싱그러운 바람이 느껴지지요^^


























이 더위에 낚시를 즐기시는 강태공~~

더위도 잊은 것인지? 물 위라 시원한지......

덕분에 춘천의 강태공을 담을 수 있었네요^^ 







호수를 끼고 마을이 있고, 예쁜 교회가 보이고......이국적인 느낌이 나네요~~










아예 강으로 걸어 들어 가 낚시를 하고 계시네요~~ 

피서가 따로 없네요^^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

그런데 여기 세워져 있는 자전거는?

바로 바로  정다워님의 바이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