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교실에서 치매예방 테스트 후기

2018. 2. 9. 21:16■ 풍경쌤수업자료실/숲속교실의 일상

728x90


문서파일 다운로드 업로드 수업을 하면서


속교실 동수아빠님께서 좋은 자료(삼성병원 뇌신경센터가 개발한 뇌 훈련 프로그램)를 카톡으로 보내주셔서 수업자료로 활용해 보았답니다.


좋은 수업자료를 제공해주신 동수아빠님 고맙습니다.


카페에 올려진 파일을 다운로드 해서 치매예방 테스트를 한다고 하고 수업을 진행했지요.


동물이름의 자음 글자들을 보고 동물 이름을 맞추는 문제였는데, 모두들 어렵다고 하시면서도 즐거워 하셔서 즐거운 수업시간이 되었네요^^


정답을 써서 저장한 후 카페에 업로드 하면서 오늘 테스트 소감을 적어보시라고 했지요.

많은 분들이 생각보다 어려웠다고 하시면서, 그래도 재미있고 치매예방에 도움이 될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셨네요.







생각도 훈련이라는 것을 알게 한 수업이었네요.





2개 틀리신 분은 여유있는 후기를 쓰셨네요.

뇌가 건강하다는 확인을 받으셨으니 기분 좋으시죠?






뇌가 말랑말랑 할 수 있도록 늘 화이팅!!

수업의 보람을 주는 아주아주 좋은 반응^^





50점 맞았다고 올리신 분에게 댓글을 달아 드렸지요~~

"반은 맞추셨네요~~ 긍정마인드도 뇌를 건강하게 해 주겠지요? "





우리반 최고점수 나온 분이네요~~ 축하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