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경여중고 앞에 있는 다미안 카페 다녀왔어요~

2015. 9. 9. 19:16■ Andante/Review&Scrap

728x90

휘경 여중고앞 편안한 카페 하나 발견

 

다미안

이름도 참 예쁘죠?

동네 가까운 곳에 있어 쉼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발걸음이 쉽게 닿을 수 있는 곳이네요~

아파트 앞에 있어 그런지 아이들 놀이터도 있고, 별실이 있어 수다가 필요할 때도 부담없는 곳!

공간이 넓어서 공부하는 학생들도 많이 보이네요~

좋은 책도 많아서 꺼내서 볼 수도 있구요~

얼마전 모임을 그곳에서 했는데 별실을 내주셔서 큰 소리로 떠들고 웃고 편하게 있다 왔지요~

 

손님들 방해 될까봐 후다닥 찍느라 사진은 좀... 그래서 프레임으로 살짝 커버하고......

먹기에 바빠서 스테이크는 찍지도 못하고, 나중에 팥빙수 먹으면서 몇 컷 찍었네요~~

명함도 참 예쁘조?

참!

커피, 팥빙수 다 맛있구요,

스테이크는 정말 최고예요!

 

 

창 가 테이블 쪽~ 1인용 테이블도 있어서 혼자 가서 한 테이블 차지하고 오랫동안 옆에서 책 꺼내봐도 미안해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EC%9E%A5%EB%AF%B8%EA%BD%83

 

제가 먹었던 팥빙수인데요~ 너무 달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Barista님의 명함인데요~ 넘넘 예쁘지 않나요?

나도 이런 명함 갖고 싶다는......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공간이 넓어서 답답하지 않아 좋았어요~

 

 

 

명함 뒷면에는 이렇게 약도도 예쁘게 나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