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추운날엔 경희대 맛집 고황감자탕으로 고고

2015. 12. 4. 17:08■ Andante/Review&Scrap

728x90
하루 종일 눈이 내렸네요.
아침에 내리던 눈발은 아니지만 ᆢ
다행히 눈이 쌓이진 않았어요.
그래도 바람이 불어 체감온도는 낮네요.
퇴근 시간에 맞춰 저녁 먹자고 콜이 왔네요^^
장소는ᆢ
경희대앞 고황감자탕!
오늘처럼 추운날엔 뜨끈뜨끈한 국물이 최고죠^^
고황감자탕은 감자탕도 맛있지만
학생들 입맛에 맞춘 감자찜이 별미랍니다.
당면이 가득 들어있어 맛깔스러워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감자찜~짜잔~~
개인적으로 저는 감자찜 속의 양파와 대파를 잘 먹어요~ 감기 예방하려고요^^